(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정찬민)은 용인 원삼면에 위치한 문수산 법륜사에서 오는 8월 20일 오후 7시 ‘2016 용인시민과 함께하는 산사음악회-연꽃세상! 마음소리’를 개최한다.
문수산 법륜사 대웅전 앞 야외특설무대에서 펼쳐지는 이번 무대는 연꽃의 그윽한 향과 감미로운 음악선율이 한데 어우러져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낼 것이다.
김병찬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되는 이번 산사 음악회는 고즈넉한 산사에서 인기가수와 성악가, 합창단 등 다채로운 무대를 만날 수 있다. 가릉빈가합창단, 성악가 김희정, 김주성, 김재욱 등이 아름다운 하모니를 전하고, 연하정(가야금 연주자)과 이경은(해금 연주자)은 국악 연주로 깊은 울림을 전할 예정이다. 또한 용인버스킨(Busk-人)과 가수 진성, 황성용 등은 시민과 화합하는 무대를 선보이며 음악회를 통해 용인시민이 하나 되는 시간을 마련할 것이다.
용인문화재단과 용인문수산법륜사가 공동주최하는 ‘2016 용인시민과 함께하는 산사음악회-연꽃세상! 마음소리’는 시민들에게 자연 속에서 휴식과 재충전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되었으며, 남녀노소 온 가족 모두가 무료로 즐길 수 있다.
기타 자세한사항은 ?용인문수산법륜사 종무소 031-332-5703 로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