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정역 생활문화센터 토요프로그램

  • AD 소연기자
  • 조회 2403
  • 2016.11.23 20:44
  • 문서주소 - http://yongintv.co.kr/bbs/board.php?bo_table=B06&wr_id=839

- 매주 토요일, 보정마을 플리마켓, 청춘특강, 체험활동 등 다양한 즐길거리 가득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정찬민)은 용인시민의 생활문화 확산을 위해 매주 토요일 마다 보정역 생활문화센터에서 플리마켓, 청춘특강, 체험활동 등 다양한 생활문화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12월 3일과 17일(매월 첫째 주, 셋째 주 토요일) 오전 11시부터 오주 3시까지는 ‘보정마을 플리마켓’이 열려 시민들이 직접 만든 도자기, 비누, 석고방향제 등 재능을 활용해 만든 다양한 물품들을 판매하고, 이밖에도 펄러비즈 및 티코스터 만들기 체험 등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마련될 예정이다.

용인의 청춘들을 응원하고, 청춘을 꿈꾸는 모든 시민들에게 힘을 주고자 마련한 청춘특강 ‘문화, 어디까지 즐겨봤니’에서는 문화예술 전문가를 초빙하여 생활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문화예술 활동을 소개한다. 12월 26일 오후 2시에는 서울거리축제 예술감독이자 용인대 교수인 김종석 감독이 ‘거리에서 만나는 예술과 축제’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한다.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신청은 네이버폼(http://naver.me/GPxqWmFC)을 통해 접수 가능하다.

또한, 매주 관내에서 활동하는 시민 동호회가 그림그리기, 인형만들기 등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보정역 생활문화센터 중앙에 마련되어 있는 열린 무대에서는 생활문화동호회, 용인버스킨의 다양한 공연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보정역 생활문화센터는 문화예술모임이 가능한 네트워킹 공간을 마련하여 시민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어 잔여일정에 한해 용인시민 5명 이상으로 구성된 문화예술 소모임(또는 동호회)은 누구나 대관 가능하며, 보정역 생활문화센터를 방문해 신청하면 된다.

보정역 생활문화센터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화(031-262-5875) 또는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