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15 용인시체육인 한마음체육대회 성료 -
올해 각종 체육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용인 체육인들이 ‘2015 용인시체육인 한마음체육대회‘를 통해 서로 격려하고 화합하는 시간을 가졌다.
용인시체육회와 용인시체육발전위원회가 공동주최한 이 행사는 체육회, 체육발전위원회, 가맹단체, 읍면동체육회, 체육홍보단, 직장경기부 지도자와 선수 등 용인 체육을 대표하는 800여명이 참여한 가운데 지난 29일 용인시 실내체육관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참가자들은 공굴리기, 줄다리기 등 명랑운동회와 장기자랑 등 단합하고 화합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다
정찬민 용인시장은 대회사를 통해 “체육인들의 열정과 노력으로 용인체육이 발전할 수 있었다”며, “용인시체육회장으로 깊이 감사드리며, 오늘의 행사를 용인체육이 한 걸음 더 도약하는 계기로 삼아달라”고 당부했다.
조운형 체육발전위원장은 “용인체육 발전에 일조하기 위해 위원들이 힘을 모아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 용인 체육인들과 더욱 힘을 합쳐 시민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사람들의 용인’을 만들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용인시체육발전위원회는 올 2월에 출범, 조운형 위원장과 22명의 위원들이 각종 체육행사를 후원하는 등 체육인들의 사기 앙양과 체육발전을 위해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기타 자세한사항은 체육진흥과 강범식 팀장 324-3814 로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