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소년가요제, 25일 죽전중앙공원에서

  • AD 소연기자
  • 조회 281
  • 2012.08.14 17:27
  • 문서주소 - http://yongintv.co.kr/bbs/board.php?bo_table=cheoingu&wr_id=564
 
- 9세~19세 청소년 15팀 선착순 접수 중 -
 
- 5회 청소년문화존 레인보우브릿지 레드존 행사 -
 
음악과 노래에 소질이 있는 용인 청소년들이 끼를 발휘하는 ‘청소년가요제’가 오는 25일 오후 4시 기흥구 보정동에 위치한 죽전중앙공원에서 열린다.
  <?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청소년 가요제는 용인시의 청소년축제로 자리잡은 청소년문화존 레인보우 브릿지의 ‘레드존’ 행사로 개최된다. 참가신청은 청소년수련관(031-324-9955, 내선 322) 또는 홈페이지(www.youthyonginsi.com)로 문의하면 된다. 9세~19세 청소년들의 노래팀, 밴드팀 15팀을 선착순 접수한다. 긴 여름 폭염과 장마로 지친 마음을 한방에 날려줄 열정적인 무대를 선보일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가창력, 준비성, 무대매너, 관객호응도 등을 심사해 대상 1팀, 최우수상 3팀 등 4팀에 용인시장상이 수여된다.
 (재)용인시청소년육성재단 용인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하는 제5회 청소년 문화존 레인보우 브릿지는 “청소년들의 무지갯빛 꿈 실현”을 테마로 열린다. 청소년의 직업 적성을 검사하는 옐로우존의 ‘진로적성검사’, 오렌지존에서는 엑스라이더, 청소년들이 직접 참가해 체험하는 네이비존은 세계악기체험, 우드페인팅, 에어로켓, 냅킨아트, 보드게임 등 무료체험행사를 준비한다. 청소년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는 퍼플존에는 유림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부스활동이 준비된다.
청소년의 무한한 가능성을 표출하는 블루존에서는 구성고 한지의상 동아리 등 청소년동아리 부스활동이 전개된다. 용인 청소년과 시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사항은 용인시청소년수련관 031-324-9955로 하면된다.


Pri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