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용인문화재단,청소년 문화충전소 ,클래식 시리즈

  • AD 소연기자
  • 조회 3723
  • 2019.03.14 10:43

-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해설이 있는 클래식 시리즈 - 

 

(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백군기)은 오는 상반기에 어린이?청소년을 위한 해설이 있는 클래식 시리즈 공연인 <청소년 문화충전소>를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에서 진행한다.

4~6월(매월 1회)까지 시리즈로 진행되는 <청소년 문화충전소>는 ‘해설이 있는 클래식 시리즈’란 부제로 맞게 어린이와 청소년이 유쾌하고 재미있는 해설과 함께 클래식을 쉽게 감상하고, 클래식 공연에 대한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

 

4월 13일(토)에 진행되는 ‘엘 콰르텟의 <애니메이션 with 클래식>’는 디즈니와 지브리 애니메이션의 유명한 O.S.T곡을 피아노,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오보에, 타악기의 생생한 연주로 감상하며 청소년의 예술적 감성을 키울 수 있도록 꾸며진다.  

발레리노 이원국의 해설이 곁들어진 발레 갈라 형식의 공연으로 구성되는 5월 11일(토) 공연은 엄선한 클래식 발레 작품의 그랑파드되(2인무)를 비롯해 창작 발레 작품, 모던발레 등 다채로운 발레의 매력을 느끼고 관객과 소통할 수 있는 공연이 될 것이다.

 

6월 8일(토)에는 ‘이의주의 Talk 오페라 <라트라비아타&사랑의 묘약>’ 오페라 공연으로 꾸며진다. 오페라 <라트라비아타>와 <사랑의 묘약> 두 작품의 주요 장면을 중심으로 연출가 이의주의 해설로 진행되며, 용인시립합창단의 수석단원들과 유명한 성악가들이 함께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용인시문예회관 처인홀의 상설 기획 공연으로 진행되는 <청소년 문화충전소>는 4월 13일(토), 5월 11일(토), 6월 8일(토) 오후 5시에 진행되며, 전석 5,000원으로 10인 이상 단체는 20% 할인 가능하다. 예매 및 공연의 자세한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CS센터(031-260-3355/3358) 및 홈페이지(www.yicf.or.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다음요즘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