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통무용의 재해석, 부리푸리무용단‘숨은가면

  • AD 소연기자
  • 조회 4203
  • 2017.09.27 20:24

- 전석 1천원, ‘Stage1000’시리즈로 선보이는 한국창작무용 <숨은가면>

가을 밤 펼쳐지는 우리 춤의 향연, 국립극장 초연 무대의 감동을 그대로!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정찬민)1018() 오후 730분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스마일마스크신드롬-숨은 가면을 선보인다.

 

스마일마스크신드롬(가면성 우울증)’에 시달리는 현대인의 삶의 모습과 애환을 투영한 숨은가면은 우리의 전통 춤인 살풀이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한국창작무용 작품이다. 이번 무대는 국립무용단 무용수, 강원도립무용단 상임안무가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중견무용가 윤혜정이 안무 및 총연출을 맡고 부리푸리무용단이 출연하여 국립극장 초연 무대의 감동을 그대로 재현할 예정이다.

 

특히 재단의 ‘Stage1000’시리즈로 기획된 이번 공연은 전석 1천원이라는 저렴한 관람료 책정을 통해 지역 내 관람기회가 적은 무용장르를 활성화하고 시민들에게 다양한 예술을 폭넓게 향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본 공연은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관하는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의 일환으로 사업비 일부를 복권기금의 지원을 받아 지역민들의 수준 높은 문화 향유를 도모하기 위하여 기획되었다. 공연 예매 및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 (www.yicf.or.kr) 및 매표소 (031-260-3355/335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다음요즘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큐브디자인 

사무실인테리어 전문업체! 큐브디자인 http://www.cubedesig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