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문화재단 창의예술아카데미 2018, 1학기 수강생 모집

  • AD 소연기자
  • 조회 2947
  • 2017.11.30 12:42

- 용인포은아트홀에서 즐기는 전문예술교육 프로그램

- 단계별, 연령별 맞춤형 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창의예술아카데미

 

()용인문화재단(이사장 정찬민)은 생애주기에 따른 수준별 전문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창의예술아카데미의 2018 1학기 수강생을 모집한다.

 

방학특강, 어린이 감성놀이터, 음악·미술·인문·특별아카데미로 구성된 창의예술아카데미는 어린이부터 성인까지 연령별 ,수준별로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로 구성되어 있다. 강좌의 다양성을 추구하기 위해 신규강사 채용을 거쳐 검증된 강사들로 겨울방학특강을 기획했으며 서커스, 연극, 음악놀이 등 용인포은아트홀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알찬 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시민들에게 찾아갈 계획이다.

 

음악·미술·특별 아카데미는 초급, 중급, 고급으로 나누어 단계별로 수강생이 맞춤형 교육을 들을 수 있도록 구성하였으며 어린이 감성놀이터 프로그램은 유아 및 어린이 대상 프로그램으로 연령별 세분화하여 미술, 뮤지컬, 동요 등의 강좌를 수강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인문아카데미는 그간 미술 중심의 프로그램에서 이번 학기부터는 뮤지컬, 영화, 음악 등 다채롭게 구성된다.

 

2012년부터 용인문화재단의 대표 전문예술교육 프로그램으로 자리매김한 창의예술아카데미는 해를 거듭할수록 수강생이 늘어 연간 1,300여 명이 수업을 듣고 있다.

 

내년 1학기 창의예술아카데미 회원 접수 및 강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온라인 홈페이지(http://online.yicf.or.kr/)에서 확인 가능하며 신규접수는 127일부터 마감 시까지 가능하다.  

기타 자세한사항은 ?예술교육팀 031-260-3335 로하면된다.

 

트위터 페이스북 다음요즘 싸이공감 네이트온 쪽지 구글 북마크 네이버 북마크

 

 
큐브디자인 

사무실인테리어 전문업체! 큐브디자인 http://www.cubedesig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