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용인중앙도서관 북로그세미나. 9일부터 참가자 접수 -
-‘하루 15분 정리의 힘’저자 강연 개최 -
<?xml_namespace prefix = o ns = "urn:schemas-microsoft-com:office:office" /?>
용인중앙도서관은 오는 25일 오후 7시 용인어린이도서관 2층 시청각실에서‘북로그세미나’를 연다. 이번 북로그 세미나는 ‘하루 15분 정리의 힘’의 저자인 윤선현 작가를 초청, 우리 인생에 있어 중요한 공간, 시간, 인맥 정리법에 대해 이야기한다.
‘정리는 일상의 질서로 인생의 질서를 되찾는 마법’이라고 말하는 윤선현 작가의 이번 강의는 한국의 수많은 정리 컨설팅 사례를 통해 그동안 우리가 정리에 대해 잘못 알고 있었던 점들을 바로잡고, 쉽고 간단한 정리 습관을 체계적으로 익힐 수 있으며, 공부를 하는 학생부터 직장인, 주부 등 다양한 연령대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윤선현 작가초청강연회에 참석하고자 하는 시민은 9일부터 용인중앙도서관 홈페이지(www.yonginlib.go.kr/yongin) 빠른 메뉴(문화행사 접수)에서 신청하면 된다.
북로그 세미나는 다양한 주제를 가진 책을 통해 작가와 독자가 직접 만나 의견을 나누는 독서문화프로그램으로 짝수 달 네 번째 수요일에 진행한다.
기타 자세한사항은 용인시 동부도서관 수서열람 031-324-4615) 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