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의회(의장 김기준)는 27일 오후 2시 본회의장에서 (주)아이랩미디어(대표 윤현정), (사)위드인 사람과함께(대표 유서진)로부터 공연관람용 티켓 1,000장(1,500만원 상당)을 전달받았다.
(주)아이랩미디어와 (사)위드인 사람과함께는 기흥구 고매동 소재 체험형 극장 아이뮤지엄 등에서 2023년 1월 1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관람용 티켓을 전달했으며, 티켓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취약계층 아동들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사)경기언론인협회가 주최하고, (사)위드인 사람과함께가 주관한 이날 전달식에는 김기준 용인시의회 의장을 비롯해 윤현정 (주)아이랩미디어 대표, 유서진 (사)위드인 사람과함께 대표, 박종명 (사)경기언론인협회 회장 등이 참석하였다.
김기준 의장은 “어려운 환경으로 인해 문화생활의 기회를 갖지 못하는 아이들에게 좋은 계기를 만들어 주신 것에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의회는 아이들이 공평한 기회를 제공 받아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한편, 기부에 참여한 ‘아이랩미디어’는 보여지는 역할만 하던 작품들을 미디어 기술을 활용해 관객과 다양한 방식으로 소통하는 디지털미디어아트 전시 제작사이며,
‘위드인 사람과 함께’는 취약계층 아동들이 건강하게 자라날 수 있도록 교육, 의료, 장학금 등 지역 내 자원 연계를 통한 다양한 지원 사업을 추진하여 활발한 사회공헌 활동을 하는 비영리단체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