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용인문화재단(이사장 정찬민)은 (재)경기문화재단 경기도어린이박물관과 공동주최하는 ‘2016 행복수업’의 수강생을 3월 15일부터 모집한다.
‘2016 행복수업’은 용인시의 ‘여성특별시, 여성이 행복한 도시’라는 슬로건에 맞춰 여성과 가족의 행복 증진을 주제로 기획된 부모교육 프로그램이다.
2013년부터 4년 연속 사업으로 진행되면서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 잡은 ‘행복수업’은 매 강좌마다 조기마감 될 정도로 용인 지역 30~50대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받아왔다. 특기 경기도어린이박물관과 공동주최로 진행되어 프로그램의 전문성 또한 높이 평가받고 있다.
올해에는 코스모폴리탄 피쳐 에디터이자 세바시 강사로 출연한 곽정은, <EBS 가족의 발견-가족 통해야 산다> 강연을 한 동국대 ‘결혼과 가족’ 장재숙 교수 등 국내 최고의 강사진으로 여성의 행복, 엄마의 행복을 공감하고 가족관계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부교육 등 양질의 수업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 2016 행복수업은 용인문화재단의 예술교육 수강신청 사이트(http://online.yicf.or.kr) 에서 접수 가능하며, 30명 내외의 소수인원만 들을 수 있는 집중강의는 (재)경기문화재단 경기도어린이박물관 홈페이지(http://gcm.ggcf.kr/) ‘교육&행사’ 란에서 접수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용인문화재단 홈페이지(www.yicf.or.kr, 예술교육팀 031-260-3334 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