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7일 양지면 이장단협의회(회장 김춘홍)는 행정복지센터 2층 대강당에서 이장단 월례회의를 개최하였다.
이날 양지면장으로 새로 부임한 손성철 면장은 인사말을 통해 양지면 주민들과 이장님들이 얼마 남지 않은 경기도종합체육대회 성공기원과 용인 시민의날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 해 주실 것을 당부드리며 양지면 체육회장배 한마음 체육대회를 성황리에 마칠수 있도록 협조 부탁드리며 노고에 감사드린다고 전하였다.
특히 월례회의에는 43개리 이장들이 참석한 가운데 내빈으로는 양지면 체육회(회장 장갑순)이 참석하여 다음달 15일 양지면 체육회장배 한마음체육대회 개회식을 알리며 경기종목은 축구,탁구,테니스 등 참석하여 종목별 예선 대회가 열릴 예정이라고 전하였다.
또한 장갑순 체육회장은 양지면 한마음체육대회에 이장님들이 참석하셔서 성황리 마칠수있도록 도와달라고 부탁하였다.
회의에서는 양지를 지나 백암으로 가는 10번 시내버스 노선 변경과 제27회 용인시민의날행사, 하반기 용인시 일자리 개최, 복지사각지대 및 위기가정 발굴홍보, 2023년 용인시 예산편성시 주민의견사업 온라인 투표안내, 농어촌 빈집실태조사, 2023년도 곤충산업 관련 사업대상자 선정공고, 2023년 LPG용기 사용기구 시설개선지원사업 사전 수요조사 안내등을 홍보 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