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이사장 정찬민)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 ‘누리봄’은 7월 15일(토) 수지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실에서 2017년 상반기 기관장 간담회를 실시했다.
간담회는 기관의 책임자에게 청소년들이 직접 의견을 전달하는 자리이며, 이날 간담회는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센터장과 청소년지도사,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가 참여하였다. 논의사항으로는 청소년운영위원회 운영규정 개정에 관한 안건과 2017년 상반기 활동평가 및 하반기 활동 논의 그리고 문화의집 시설과 프로그램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는 시간으로 이루어졌다.
간담회에 참여한 위원장 이다은(대지고2) 학생은 “청소년운영위원회와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전반에 대해 센터장님께 의견을 전달하는 시간이 마련되어 좋았고, 청소년들의 의견을 들어주고 반영해 주시려는 센터장님 모습에 감사했다.”고 활동 소감을 말했다.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수지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청소년이 자율적으로 참여하고 다양한 활동의 기회를 가질 수 있는 청소년운영위원회의 역할을 확대하고 적극적인 지원을 해 오고 있다. 수지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운영위원회에 대한 문의사항은 수지청소년문화의집(031-328-9884), 홈페이지(www.sujiyouth.or.kr)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