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차 학부모 간담회」 개최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9월 23일(토) 참여청소년 학부모와 관계자 등 40여명이 참석한가운데「학부모 간담회」를 개최하였다.
이번 학부모 간담회는 평소 참여청소년들의 활동 프로그램 진행과정과 지난 1차 회의내용의 진행과정 및 반영 상황을 공유함으로써 학부모와 기관의 소통과 교류의 장을 이루었다.
청소년수련관장을 비롯하여 담당선생님들과의 인사를 시작으로 특별프로그램 중심의 사업보고와 향후 프로그램 계획을 안내 하였으며, 학부모 의견 및 건의 사항 수렴을 위하여, 프로그램에 대한 학부모 만족도 및 의견 설문을 실시, 학부모의 의견을 적극 반영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이를 계기로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 발전방향을 모색하고 청소년의 프로그램 참여도를 증진하여 청소년들에게 좀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 할 것이다.
용인시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는 여성가족부와 용인시가 취약계층 청소년을 대상으로 학습지원, 전문체험, 생활지원 등 종합서비스를 제공하는 국가 정책 사업이다.
용인시청소년미래재단 용인시청소년수련관은 앞으로도 참여청소년들에게 지속적인 관심과 많은 애정을 가지고 더욱더 다양한 체험과 학습을 지원 할 것이라고 말했다.
홈페이지(www.youthyonginsi.com). 문의전화(031-328-9816), 김현주